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킷리스트#006. 공인중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7:20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병이라고 쓸께요!!!!


    내 자신을 칭찬하고 뽀뽀하려고 ♡


    >


    드디어 받았습니다!! 공인중개사자격증


    위의 사람은 공인 중개사 법 제4조에 의해서 20첫 9년도에 시행한 제30회 공인 중개사 자격 시험에 패스했고, 공인 중개사 자격을 취득한 소리를 증명합니다.​ 20첫 9년 첫 2월 9첫 ​ 서울 특별 시장


    김 하나부터 나는 진짜 공인 중개사!!스와리하고~~~~~~~~​ 그리고 이로써 ​ 주는 변연하의 버킷 리스트 006-공인 중개사 자격증 취득해 ​ 준비 기간:20하나 6년 여름~20하나 9년 하나 0월에 완성 기간:20하나 9년 하나 2월 하나 0하나 ​ 어떤 거의 4년이 걸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주 변이 20하나 7년에 적어둔 버킷 리스트 하나 00개 ​ 휴.....아직 못한 것이 더 많아. 뭐랄까, 그 이유는 이 녀석의 공인 중개사 탓!​ 하나 00개 중 한 개인, 공인 중개사 자격증 따기에 올인하기 위해서 나 멀리 99개를 몇년 동안 방치했습니다 방치..큐큐 큐 ㅠㅠㅠ ​ 이 공부를 하지 못한 저 멀리 99개 다 이룬 곳 같은 소리.후후후후


    >


    며칠 전 서울시 토지관리과에서 택배가 별로 좋지 않았는데 토지관리과에서 온 것을 보고 아버지는 너희 지역을 샀느냐고 물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버지 뭘 그런 꿈 같은 마른 진지하게 한다?나를 무엇이라고 생각해도 ​의 실업자 생활 3개월 죠프코다 때 취업하고 아직 월급도 주지 않았기 때문에 휴대 전화 요금도 미납한 나쁜 없는데.... 씁쓰레하다.


    >


    지면은 못 샀지만 공인중개사는 득세한 아버지 왈 "축하한다. 그런데 사진이 왜이러지...


    의외로 축하보다 증명사진을 지적받는 크크)


    >


    >


    그리고 협회 홍보물이나 중개사 법령에서도 배운 개업 공인중개사 실무교육을 하나정 홍보지도도 다같이 받았다(


    개업은 언제 할까?​ 1단 또 취업하고 1개월도 안 돼소쵸콤 더 돌아보고 자결하게 해서요 ​ ​ 제 블로그 봤던 분들이라면 몰라도 나 공인 중개사 공부하고 시험 묘은소 엄~~~정도 스스로 자존감 낮아졌는데 이렇게도 1(희 1비교를 하게 되네요 사람이 정말...그래서 저는 주식해서는 안 된다. 주병이의 버킷리스트 Success, The End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