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사랑(아버지 사랑 내가 음악해) CCM 악보, 가사, PPT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5:01

    >


    샬롬!1프지앙아님의 사랑을 찬양하는 법률 행정 전문 행정 행정 에ー지에은토이프니다니다.


    제목 '그 사랑'보다 '아버지, 사랑, 내가 음악을 한다'라는 첫 가사로 더 유명한 칭찬입니다.올해 첫 행정 에이전트인 Soli Deo Gloria, 때론 박희정 목사가 작사 작곡하신 그 사랑(아버지, 사랑, 제가 음악을 하다)에 대한 소개와 함께 예배, 찬송, 때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CCM 악보, 가사, PPT까지 여러분께 전달하겠습니다.요즘 당장 만나볼까요?


    <곡소개>


    >


    '그 사랑(아버지 사랑 제가 음악)'은 20하나 7년 한달에 발표된 박희정 목사님의 한집 앨범을 통해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2005년 트랜스 포메이션 하나의 앨범(그 사랑, 하나님의이다 제 앞에서 등이 수록), 20하나 2년 토우렝스포메이션 2집(그리스도는 나의 빛 되고, 조면파로 바로잡아 주소서, 어두운 하항상 그랬듯 아 외치라 등)울츄루 시한 이후 20하나 6년 하나 2월 마침내 박희정 한집'아빠 사랑 제가 음악하고'가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것입니다.​


    모든 방 한가운데서 드리는 최고의 음악을 받기를 바라며 아버지의 사랑을 내가 음악하고 싶다.<그 사랑의 악보>


    >


    아부지사랑내가music해서CCM악보->구사랑악보(G코드)입니다.이 찬양 또한 예배 시에 찬양, 인도될 때 다른 G코드 구성 찬양과 연결해서 찬양한다면 훨씬 더 축복받은 찬양, 이따금씩 될 수 있을 텐데요."1,2종류의 코드를 제외하면 기타의 자신 건반 전체의 연주가 어렵지 않은 코드 진행이라 부담 없이 선택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 사랑의 가사>


    >


    >


    >


    >


    첫머리에 스토리를 써준 것처럼, 이창양은 음악 제목보다 하나의 가사인 '아빠, 사랑 내가 뮤직해'라는 이름으로 더 유명해요.저를 위해 죽고 또 저승사자 예수 그리스도의 위대한 사역 중앙에 숨겨진 끝없는 하과인님의 사랑을 음악하며 칭찬으로 영광을 바치기에 좋은 이야기가 되고 있습니다.


    <그 사랑 PPT>


    >


    예배 찬양 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그 사랑(아버지, 사랑, 제가 노래하고) PPT를 처음으로 부파일로 공유해 드립니다.


    교회 컴퓨터마다 설정이 제 환경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두 가지 버전으로 업로드하기 때문에 편한 파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같은 파일입니다.


    제가 전해드리는 CCM 악보, 가사, PPT 자료는 기본적으로 전부 무료로 공유하고 있습니다.단, 본래 목적 이외의 무분별한 사용을 최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패스워드가 설정되어 있습니다.자료 사용하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곧 비밀번호를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행정 에이전트인 Soli Deo Gloria 가끔 그 사랑(아버지 사랑, 내가 음악하고 있어) CCM 악보, 가사, PPT까지 전달했습니다.우리가 찬미하는 가장 근본적인 목적이 하나님을 영화시키는 것이겠지요.그런 목적에 맞는 예기의 찬미라고 생각하고 온 마음으로 기도하는 감정으로 이 찬양을 부르면서 하나님께 우리의 감정을 고백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그런 저와 여러분이 되시길 주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샬롬!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