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랜드평판] 가수 브랜드 2018년 10월 빅데이터 분석결과...1위 방탄소년단, 2위 블랙핑크, 3위 워이다자원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54


    >


    >


    가수 브랜드 평판 2018년 10월 빅 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방탄 소년단 2위, 블랙 핑크 3위 우오노우오은의 순으로 분석됩니다. korea기업 평판 연구소는 2018년 9월 26개에서 2018년 10월 27한개까지 가수 브랜드 빅 데이터 106,532,910건을 분석하고 소비자들의 브랜드로 참가,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커뮤니티를 분석했다.  이 9월 가수 브랜드 빅 데이터 118,251,077개보다 9.91퍼센트 줄어들었다.가수의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소음원을 선보이고 있는 가수의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해 소비자의 행동 분석을 실시하고 참여가치, 커뮤니케이션 가치, 미디어 가치, 커뮤니티 가치로 분류해 긍정비율 분석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된 지표다. 브랜드 평판 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가, 어디서, 어떻게, 어느 정도, 자기, 왜, 말하는지 알 수 있다. 2018년 10월 가수 브랜드 평판 30위의 순위는 방탄 소년단, 블랙, 핑크, 우오노우오은, 오린 이콘, 어린 이유에 엉망, 레드 벨벳, 두 바이스, 소녀 시대, 싸이, 여자 직접 신문, 세붕티ー은, 빅뱅, 승리, 에이 핑크, 오 마이 걸, 복숭아 랜드(여자)아이들이나 비투비 엄마 음, 홍 정진영, 멜 로맨스, 바이브, 이문세, 이다 장 전, 선미, 벤, 이수, 지쿠, 크로스이의 순으로 분석됩니다. 1위, 방탄 소년단(RM, 설탕, 진, 지에이호프, 지민, 뷔 정국의 브랜드는 참가 지수 1,991,322미디어 지수 4,502,624소통 지수 9,787,726커뮤니티 지수 3,621,408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19,903,080으로 분석됩니다.  이 9월 브랜드 평가 지수 20,169,012보다 1.32퍼센트 하락했다. 2위, 블랙 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브랜드는 참가 지수 294,103미디어 지수 2,145,469의 소통 지수 4,747,439커뮤니티 지수 1,535,211이 되고 브랜드 평가 지수 8,722,222와 분석됩니다. ​ 이 9월 브랜드 평가 지수 8,347,102보다 4.49%상승했다.3위, 우오노우오은(강 다니엘, 박지훈, 이 데피, 김재환 온 선우, 팍우징, 라이 그와은링, 융지송, 팬 밍효은, 베징용, 하송웅)브랜드는 참가 지수 484,331미디어 지수 2,268,107소통 지수 3,831,801의 커뮤니티 지수 1,131,973으로 브랜드 평가 지수 7,716,213으로 분석됩니다. ​ 이 9월 브랜드 평가 지수 7,449,824보다 3.58%상승했다.4위, 오린 이콘(B.I, 김진환, BOBBY, 송 융효은, 크쥬은후에, 김 동효크, 정 찬우)브랜드는 참가 지수 412,606언론 지수 2,856,651의 소통 지수 1,552,889커뮤니티 지수 1,124,491로 브랜드 평가 지수 5,946,637과 분석됩니다. 이 8월 브랜드 평가 지수 4,774,632보다 2.16%상승했다.5위, 어린 이유 브랜드는 참가 지수 551,634매체 지수 2,711,950소통 지수 1,179,325카페 지수 1,091,096으로 브랜드 평가 지수 5,534,005와 분석됩니다.  이 8월 브랜드 평가 지수 3,472,879보다 35.95%상승했다.korea기업 평판 연구소 크챠은후와은 소장은 "2018년 10월 가수 브랜드 평가 분석 결과 방탄 소년단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가수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하고, 이 9월 가수 브랜드 빅 데이터 118,251,077개보다 9.91퍼센트 줄어들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참여 11.57%하락, 브랜드 과제 19.02%하락,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5.85퍼센트 상승, 브랜드 확산 17.35퍼센트 하락했다."라고 평판 분석했다.이어"2018년 10월 가수 브랜드 평판 1위 방탄 소년단 브랜드는 키워드 분석에서는 ' 고맙치에송하고 행복하다'가 높은 쟈싱타 있어 링크 분석은 '귀국, 지민, Waste It On Me'이 높쟈싱타했다. 방탄 소년단 브랜드에 대한 궁브쵸은 비율 분석은 긍정의 비율 82.99퍼센트로 분석되어 2.58퍼센트 하락했다."라고 빅데이터를 분석했다.korea 기업평판연구소(http://www.rekorea.net 소장 구창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해 브랜드 평판 전량을 파악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의 평판 연구는 2018년 9월 26개에서 2018년 10월 27한개까지 방탄 소년단, 블랙, 핑크, 우오노우오은, 오린 이콘, 어린 이유에 엉망, 레드 벨벳, 두 바이스, 소녀 시대, 싸이, 여자 직접 신문, 세붕티ー은, 빅뱅, 승리, 에이 핑크, 오 마이 걸, 복숭아 랜드(여자)아이들이나 비투비 엄마 음, 홍 정진영, 멜 로맨스, 바이브, 이문세, 이다 장 전, 선미, 벤, 이수, 지쿠, 크로스이, 정은지, AOA, 자이온 티, 다비치, 로이 킴, 포르투갈 김 숀, 공 빨간 사춘기, 헤이스, 강원 나리, 윤종신, 청하, 두 다하되, 펀치, 박 원 돈을 해온 10cm, 이다한 별, 먼데이 키즈, 니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