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 작은것들을 위한 시 ♬ 듣기/가사/뮤비/반복재생 ♬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1:40

    >


    안녕, 소뮤직을 좋아하는 블로거! 이웃으로 오랜만에 포스팅에 인사드립니다.요즘은 거의 유행차트가 고정인가 싶을 정도로 몇 곡의 음악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리 그렇더라도 인간 길을 걷는 버릇을 만들듯이 본인 앞으로가 아직 유행 차트에 있는 뮤직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오늘 포스팅하는 곡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한류대스타!! 방탄 소년단 한명 BTS의 작은 것을 위한 시입니다.다니는 세계적으로 팬도 많고 한국에서 처음으로 세계적으로 가장 큰 유행을 하고 있는 이분들을 제가 포스팅해도 되는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그래도 팬분들이 조금만 더 쉽게 듣고 편하게 들으라는 마음의 소음에 이렇게 소음을 잡았어요.


    >


    방탄 소년단은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공통점은 미남이었다. 진짜 남자가 봐도 잘생겼고 정말 예쁘다고 나쁘진 않을 만큼 멋진 외모를 가지고 계시네요!! 무대 위 모습은 퍼포먼스부터 춤까지 굉장히 나쁘지 않아도 완벽에 가까운 남자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참!! 오늘 포스팅하는 음악 "작은 것을 위한 시"는 당신에게 나쁘지 않아도 많은 사랑을 받고 저도 듣자마자 밖에서 자주 들었던 음악이라고 의견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다 같이 들어볼까요?​


    방탄소년단 - 작은 것을 향한 시 감상/가사/의 ♬♬모든 것이 궁금해서 How's your day Oh tell me 무엇이 너를 행복하게 하는가Oh text me​ Your every picture내 머리맡에 두고 싶어 oh baeCome be my teacher네, 모든 것을 증명하고 Your하나 your 2​ Listen my my baby나는 나 낫한 선 보였던 것처럼 훨훨 날고 있어(당시 당신이 나에게 준 두 날개로)지금, 여기는 노 힘 좋고, 저는 제 눈에 너를 맞추고 싶은 Yeah you makin'me a boy with luv​ Oh my my my oh my my myI've waited all my life군 모두를 충 같이 하고 싶어Oh my my my oh my my myLooking for something right, 지금 조금은 나 알고 ​ I want something strongerThan a moment, than a moment, loveI have waited longerFor a boy withFor a boy with luv​ 군을 알게 된 뒤 ya나의 인생은 오로지 너 ya, 사소한 것 좀 하지 않게 만들어 버렸던 그대라는 별 1부터 열까지 모두 특별한 것은 당신들의 관심사의 걸음 걸이, 말투와 사소한 작은 훈련까지 ​을 다 하고 있노 힘 작던 내가 영웅이 된 것과(Oh nah), 나는 말하고 운명 따위는 처음부터 내가 없었다고(Oh nah)세계 평화(No way) 거대한 질서(Boy with luv) 난 그날 낮 내내 그랬던 것처럼 날고 있어(당시 네가 내게 준 두 개의 날개로) 여기는 너희 꿈에 높고 나는 내 눈에 맞고 싶어 yeah you makin' mea boy with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my sathoth my 언젠가 언젠가 꼭 다시 만나고 싶어 그 웃는 모습의 모든 것을 조금 알고 있어ing stronger Than a boy with luv 털어놓고 말할게 나도 모르게 힘이 들어가곤 했어.높은 sky야, 많이 자란 hall 때론 도망가게 해달라고 빌었어.But 너희들의 상처는 내 상처를 깨달았을 때 나 확인한 것 네가 준 이카루스 날개로 태양이 아닌 너희에게 Let me fly Oh my oh my ri my I've waited all my life 너희 모두를 달고 있어.잠깐 알았어.e is nothing stronger Than a boy with luv


    다들 재밌게 들어주시고 아미분들이 좀 더 편하게 들을 수 있도록 앞으로 블로그에 BTS여러분들의 노래도 함께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게으르지 않는 한 이웃이 되도록 하겠습니다.#방탄소년단 #BTS #아미 #작은것을위한시 #BTS노래 #연속재생 #반복재생 #소리의악 #노래 #작은것을위한시반복재생 #RM #진 #슈가 #제이홉 #데뷔 #정국


    댓글

Designed by Tistory.